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사복음교회 박경호헬라어번역성경마태복음 2장(산상수훈) 84절

 


마태복음 2장(산상수훈) 84절

84. 네 오른쪽 눈이 너를 실족케 한다면, 그것을 빼어라. 그리고 네게서 던져라. 네 신체들 중 하나가 멸하고, 네 온 몸이 지옥으로 던져지지 않는 것이 네게 유익하기 때문이다



마태복음 84절 말씀입니다.

'네 오른쪽 눈이 너를 실족케 한다면' 지금 간음죄에 대한 말씀의 연속 선상에 있습니다. '여자를 탐냄으로 바라보는 모든 자가, 너희 마음에 간음하였다'하면서 예수님께서는, '이성적인 음욕'에 대해서 정죄하신 내용입니다. 우리가 몸으로 죄를 지어도 지옥에 들어갈 뿐만 아니라, 마음으로 죄를 지어도 지옥에 들어갑니다. 그것을 음란이라고 부릅니다. 음란은 몸으로 짓는 간음죄와 달리 마음으로 짓는 죄를 말합니다. 그래서 음란을 끊지 않으면 우리는 지옥에 들어갑니다.


그런데 그 방법론이 오늘 내용입니다.

'네 오른쪽 눈'이, 재미있어요. 우리가 누구를 쳐다 볼 때에, 양 눈으로 보는 것이지 어떻게 한 쪽 눈으로 봅니까? 여러분! 지금 신기하지 않습니까? 눈은 항상 복수로 쓰여져야 하는데, '오른쪽 눈'이, 아주 재미있습니다. 여러분! 여자를 볼 때, 동영상을 볼 때, 오른쪽 눈으로만 봅니까? 그렇지 않은데, 여기서 보니까, '오른쪽 눈'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우리 영도 눈이 있는데, '음란 죄'의 시작은 한쪽 눈으로 시작됩니다. 한쪽 눈으로 음란에 빠진 경우가 있습니다. '영적인 세계'입니다. 여러분! 우리가 한 쪽 눈만 멀어도 위험한 것입니다. 우리가 '돈'에 눈이 멀기도 하고, '이성'에 눈이 멀기도 하고, '음란'에 눈이 멀어질 수 있습니다. 한 쪽 눈만 멀면 어떻게 됩니까? 지옥 갑니까? 아닙니다. 위험 선상입니다. 우리가 동영상을 바라본다? 여러분! 지옥 갈까요? 지옥 갈 확률이 높습니다.

'오른쪽 눈'이라는 것은, 부인이랑 길을 걸을 때, 다른 여자가 옆에 지나갈 때, 살짝 쳐다봅니다. 그렇죠. 그러면 부인이 화를 냅니다. 그때, 살짝 쳐다보는 것 그것이 '오른쪽 눈'입니다. '오른쪽 눈' '살짝 쳐다 보는 것', 마음은 가 있는데 양쪽 눈으로 바라볼 수는 없지 않습니까? 그러니까 살짝 쳐다보는 것, '오른쪽 눈'입니다.

하나님께서 본문에서 '오른쪽 눈'이라고 설명하신 것은 왜일까요? 마음은 가 있는데, 겉으로는 못하니까, 여러분! 동영상을 낮에 남들과 봅니까? 밤에 봅니다. '야한 잡지'를 낮에 봅니까? 밤에 봅니다. 지금 시대는 심각한 시대입니다. '네 오른쪽 눈'은 무엇이냐 하면, 무엇을 시청하려고 하면 '양쪽 눈'이 필요한데, '오른쪽 눈'이 무엇입니까? 그것은 은밀한 것을 말합니다. 은밀하게 음란에 빠지는 것, 이것이 바로 '오른쪽 눈'인 것입니다.

그 다음 단어가 중요합니다. '너를 실족케 한다면' 자! 우리가 음란물을 보면, 음란물을 봄으로서, 마음에 죄를 짓게 한다면, 실족된다는 것입니다. '실족'이라는 단어는, 하나님에게서 끊어진다는 것을 말합니다. 여러분은 생각할 것입니다. '내가 간음죄를 짓지 않았는데', 간음죄를 안 지어도 마음에 '음란'이 들어오면, 100% 실족됩니다. 실족은 하나님에게서 떨어지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말합니다. '난 예수를 믿습니다. 내 맘속에 예수님이 계십니다' 착각입니다. 여러분! 마음속에 물질의 탐심이 있는 한, 여러분 마음속에 음란에 대한 탐심이 있는 한, 하나님은 여러분을 버릴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하나님은 거룩하십니다. 하나님은 죄가 없으십니다. 하나님은 선하십니다. '하나님과 가까이 하기 위해서 죄를 버리는 것이 회개'입니다. 여러분이 하나님께 가까이 가기 위해서 죄를 버리는 일을 해야 하는데 그것을 회개라고 부릅니다.

반대로 하나님과 내가 함께 있을 때, '예수 안'입니다. '예수 안'에 있는 사람이 '실족'되느냐구요? 여기서 실족이라는 얘기는 '예수 안'에 있었다는 얘기입니다. 우리가 예수님 안에 거할 때는 '의'가운데 거하는 것입니다. 그러다가 우리가 죄에 빠지면, 하나님께서 우리를 밖으로 밀어내 버리십니다. 더 이상 우리를 상대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본인은, 실컷 밤에 야한 동영상을 시청하고서, 다음날 예배시간에 설교를 듣고, 기도를 하고 찬양을 부르면, '예수 안'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천만의 말씀입니다. 여러분! 죄가 있는 한, 하나님이 함께 할 수는 없습니다. 죄도 짓고, 하나님도 믿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여러분! 믿음이라는 것은, 항상 '의'가운데 거하는 것을 말하는 것이지, 밤에 실컷 동영상을 시청하고, '낮'에는 교회 가서 말씀에 은혜 받는다'고 하지요. '은혜 같은 말' 하지 마십시오!

여러분! 감동이 은혜입니까? 은혜는 내가 '죄를 벗어버리는 실제 행동이 은혜'입니다. 마음속에는 '음란'이 있으면, '여체가 왔다 갔다'합니다. '야한 동영상'이 왔다 갔다 합니다. 머릿속에서 그런 '동영상'이 왔다 갔다 합니다. 여러분! 물질적인 탐심에 빠지면, '돈이 왔다 갔다'합니다. 월 100만원에 구원을 파는 사람 엄청 많습니다. 그것이 '탐심'입니다. 한심하지 않습니까? 여러분! 이 음란에 구원을 팔아버립니다.

'하나님이 질투하시는 것이 우상'이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하나님을 질투하게 하는 것, 하나님이 우리에게 질투심을 가질 수가 있습니다. 무엇 때문에? 우리의 '영의 눈'이 하나님을 바라보는 것이 무엇입니까? 이것이 '믿음'이라고 부릅니다. 믿음은, 내 영의 눈이 하나님만 바라보는 상태를 '믿음'이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내 영'이 하나님 이외에 물질을 바라본다든가, 음란을 바라본다면, 또는 마약을 바라본다면 지옥 갑니다. 마약류에 탐닉되면, 마음속에 하나님이 아니라 마약이 앞에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 '마약 중독'된 사람, 100% 지옥입니다.

여러분! 우상 숭배는 지옥의 요소입니다. 우리가 '돌과 나무' 앞에 절하면 안 됩니다. 자연계에 절하면 안 됩니다. 동시에 '음란'에 절하면 안 됩니다. '돈'에 절하면 안 됩니다. '마약'에, '술'에, 절하면 안 됩니다. '술'중독된 사람은, 술이 왔다 갔다 합니다. 그래서 지옥 가는 것입니다. 술에 쩔어서 술 없이 못 사는 사람이, 천국 간다고 생각합니까? 100% 지옥입니다.

'실족케 된다면'

무엇입니까? '그것을 빼어라' '눈을 빼어라'입니다. '하나님 처방'입니다. 여러분! '영의 눈'이 물론 음란을 바라보지요. 우리 '육의 눈을 빼어라!'입니다. '그리고 네게서 던져라'처방인데, 우리의 마음에 음란이 들어왔다, 내 마음에 '음란이라 불리는 관능'에 빠져들면, 이미 내 영혼이 거기에 빠져든 것입니다. 그럼 뭐해야 할까요? '네 눈을 빼라'는 말입니다.

'눈을 빼는 것', '끊으라는 얘기'입니다. 끊어야 합니다. 여러분 '동영상을 보는 것' 끊어야 합니다. 여러분은 그럴 것입니다. '다 보는데요?' 다 지옥입니다!' 여러분! 지금 시대가 왜? 천국 가기 어려운 줄 아십니까? 예전에 숨어서 은밀하게 거래되던 비디오들이 지금은 자유롭게 방송이나, 인터넷, 스마트폰을 통해서 누구나 볼 수 있습니다. 모두 지옥입니다!

'다른 사람들도 당연히 보기 때문에 아무렇지도 않다는 것?' 여러분! '롯 시대'에는 '롯'만 구원 받았습니다. '노아 시대'때에, '노아와 그의 가족'만 구원 받았습니다. 왜 그럴까요? 죄악이 관영하기 때문에 그런 것입니다. 여러분! 죄악이 관영하니까, '죄'를 '죄'로 여기지 않습니다. 그것이 말세입니다. 죄를 죄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무뎌지기 때문입니다.

하나님만 바라보는 믿음이 식어집니다. 거듭남도 어려운데 거듭난 사람이 쉽게 구원을 잃어버립니다. 여러분! 동영상에 물들면 끝난 것입니다. 구원 없습니다. '네게서 던져라!' 여러분! 처방이 뭐냐하면, '여러분! 눈 빼기 쉽습니까? 눈을 빼서 던질 정도의 각오를 하고 끊어야 합니다.

'네 신체들 중 하나가 멸하고' '네 온몸이' 눈을 빼면, 우리의 영의 눈이 없어질까요? 아닙니다. 눈은 있습니다. '네 온 몸이 지옥으로 던져지지 않는 것이' 여러분! 지옥 갈 때, 눈을 빼도 온 몸으로 갑니다. 나중에 주님 재림하시면 육이 부활하고 불의 연못으로 온몸이 던져집니다.

여러분들은 성경을 어떻게 보냐하면, 저처럼 보질 않고, 신학교에서 발췌한 것을, 다시 인간의 지혜로 변형된 것을, 다시 설교자의 지혜로 가미된 것을 듣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예수님을 믿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들이 믿는 신앙은, 성경의 내용을 뽑아서 발췌해서 모아서 교리로 변형시키고, 변형된 것을 설교자가 다시 각색해서, 여러분에게 주기 때문에, 여러분은 예수를 믿는 것이 아니라, 변형된 신앙을 믿기 때문에 여러분은 지옥 가는 것입니다.

지금 예수님께서 말하는 대상은 누구입니까? 대상은 고라신이나, 벳데다나, 가버나움에서 설교한 내용입니다. 여러분! 이것은 예수님께서 설교한 내용입니다. 여러분이 예수를 믿어야 하는데, 여러분이 지금 듣는 내용은 과거 2000년 전에 예수님께서 하신 말씀을 그대로 듣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 눈알 하나를 잃어버리고, 이것은 내 마음의 결단이며 손해이며 피해입니다. 여러분! 그런 각오가 없이, 예수님을 따른다구요? 하늘이 웃습니다. 베드로와 제자들은 가족과 배들을 버렸다고 하는데, 여러분은 뭘 버리십니까? 여러분! 예수 믿는다고 개수작 떨지 마십시오! 예수님께서 지금 '신체 중 하나를 버려라!' 예수님 말씀입니다.

'동성애'한다구요? 100% 지옥입니다. 여러분을 구원하기 위해서 십자가에서 달렸다는 그런 속죄만 맨날 듣고 평생 지낼 것입니까? 어떻게 여러분들이 믿는 내용들이 그렇게 천박합니까? 여러분들이 믿는 내용들이 얼마나 죄악스러운지 모릅니다.

여러분! 결혼했는데, 외도의 마음이 있습니까? 그것을 끊어 버려야 합니다. '음행' 하려는 마음을 끊어 버려야 합니다. 그 자체가 음란입니다. 여러분께서 그런 것을 끊으려는 마음조차 없이, 이 시대 풍조 따라서 살아간다면, 여러분은 지옥에서 혀가 나오고, 찢기고, 눈이 패이고, 구더기가 먹으며, 여러분의 성기를 갈기갈기 찢어버리고, 여러분의온 몸이 불에 태워지는, 있을 수 없는 일들을 영원히 당할 것입니다. 여러분! 지옥을 두려워 하십시오!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것은 여러분과 제가 지옥에 들어가지 않고, 천국에 들어가게 하기 위해서 십자가에서 값을 지불하신 것입니다. 그러나 '이 말씀에 순종하는 자에 한해서'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지, 단순히 믿는다는 사변으로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아닙니다. '사변'은 '자기 스스로 믿거나 여기는 것'입니다. '몽상'입니다. 여러분! '몽상가'가 되지 마십시오! 여러분! '믿음'은 '몽상'이 아닙니다.

여러분! 제발 부탁드립니다! 지옥에 가서, 영원히 탄식하시지 마십시오! 저는 여러분들이 지옥에 들어가지 않기 위해서 이 일을 하는 것입니다. 마치겠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마태복음 1장(거듭남, 성령세례, 마귀시험) 51절

마태복음 1장( 거듭남, 성령세례, 마귀시험) 6절

마태복음 2장(산상수훈) 106절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사복음교회 박경호헬라어번역성경 마태복음 2장(산상수훈) 61절

박경호목사님의 헬라어 번역성경 마태복음 3장 "영의 질병의 치료 및 구원의 완성"

박경호목사의 헬라어 번역성경 마태복음 141절 강해 말씀